티스토리 뷰

수학은 어릴때부터 하기싫다고 느꼈던 과목 중 하나였던 것 같습니다. 풀어도 어려움이 있고 개념을 파악해도 문제에 접목하기가 쉽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꾸준히하다보니 문제가 풀리는 경험에 재미를 느꼈었습니다. 이에 오늘은 학생들이 학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체크체크 수학 중3-2 답지 pdf 받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일단 해당 교재의 자료를 받기 위해서는 천재교육 홈페이지인 여기로 들어가셔야합니다. 접속하신 후에는 상단에 있는 초중고 메뉴 중에서 중학쪽에 마우스를 올리신 후 학습지원 - 학습자료실 순으로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학습자료실로 들어오면 교재명을 입력할 수 있는 검색칸이 있는데요. 이 아래에 상세조건이라는 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학년과 학기, 과목, 브랜드, 유형 등이 있는 조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이제 중학3, 2학기 수학, 체크체크 시리즈를 골라주세요.

 

 

 

 

이렇게 앞서 설명드린대로 선택을 하시면 상단부터 최근개정 버전으로 교재에 대한 자료를 받을 수 있도록 결과가 나옵니다. 이를 확인하시고 우측에 있는 PDF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줍니다.

 

 

 

정답 자료를 받기위해서는 천재교육 홈페이지에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회원이신분들은 로그인을 하시고 그렇지 않다면 회원가입을 하거나 SNS로그인을 이용하여 들어가시면 됩니다.

 

 

 

 

정오표같은 자료는 로그인을 하지않아도 다운받아서 바로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학습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천재교육 체크체크 중3-2 답지 받아보고싶었던 분들은 계정만 만드시고 로그인하여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