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한 일상에 깨알같은 재미를 주는 것은 바로 우리가 시청하는 티비방송들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TV만켜면 되고 간식도 먹으면서 재미있게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런 부분들에 있어서 방송시간을 놓친 분들이 다시보기 이용을 해보실 수 있는 고구마티비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들어와보시면 이렇게 메뉴와 메인에 포스터들이 보입니다.





예능이나 드라마 등의 카테고리를 골라도 요일별, 시간별, 인기별 등등으로 분류를 하여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로 방송프로그램들이 보이기 때문에 어떤 것인지, 출연은 누가 하는지에 대해서 빨리 알 수 있어서 좋네요.




찾고자하는 것이 쉽사리 보이지 않는다면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이용하여 찾아보실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원하는 프로그램의 이름을 치고 검색하시면 목록에 쭉 나오게 되므로 원하는 것이 맞다면 바로보기를 눌러서 시청해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프로그램 회차별로 방송을 확인할 수 있는 목록이 뜨는데요. 여기서 찾았던 일자에 방송된 것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재생프로그램과 우측에는 일자별 목록이 있으니 시청을 마치시고 또 그 다음에 보고싶었던 것을 봐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시보기 사이트인 고구마티비 찾으시려면 포털사이트에 직접 검색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소가 바뀌거나 하는 이슈가 있을 때가 있기 때문에 이렇게 상단에 나오는 검색결과로 들어가시는 것이 제일 나은 방법인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