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심하기도 하고 무엇을 보면서 시간을 떼워야하나 고민이 들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아마 토렌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시금 외출을 조심해야하는 시기가 되고 드라마나 영화 다시보기 등을 해보고자 할때 마땅히 재방송을 기다리거나 하기가 애매할 때 사용하면 좋을법한 토렌트큐큐 사이트 안내를 해드릴테니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사이트를 확인해보면 인기, 최신 등과 같은 분류부터 분야별로 다양하게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추천작품이나 요일에 맞는 편성표별로도 받아볼 수 있는 것을 추천해주니 특별히 뭔가 봐야겠다 정하고 오지 않은 경우라도 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메인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영화, 방송, 애니 등으로도 또 역시나 한눈에 보기쉽게 정리가 되어있고 더보기를 눌러서 더 많은 양의 자료를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이용해서도 작품명을 찾아보았는데요. 웬만한 것들은 대부분 확인이 가능했고 검색결과도 여러가지가 나와서 화질이나 용량 등을 보고서 선택할 수도 있게 잘 되어있었습니다.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는 수준이라고 봐도 되겠네요.




특정 글을 눌러서 이제 토렌트 파일 다운로드를 하려고 보면 용량이나 설명 등과 같은 내용이 잘 나와있고 다운로드 링크나 마그넷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접속방법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사이트 로고에도 적혀있듯이 검색을 통해서 최신링크를 확인하고 접속하시는 것이 가장 편한 방법입니다. 가끔 링크가 바뀔 때가 있으므로 이렇게 찾아서 들어가시는 것이 정확하리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알려드린 방법으로 필요한만큼 편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