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는 보고싶었던 것들을 못보면 재방송을 목빠지게 기다리거나 아니면 이런 일이 없게 하려면 무조건 본방을 사수하려고 노력했었죠. 하지만 요즘은 여러모로 좋아진 것들이 많아서 굳이 그럴 필요가 없는데요. 티비국 사이트 바로가기 주소를 알아보시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일단 tvgook 접속을 하시면 바로 최신업데이트 항목들과 영화, 드라마, 예능 등등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메뉴들이 나옵니다. 상단에는 광고들이 나오지만 그냥 무시하고 넘어가면 되는 부분이니 신경쓰지 않으셔도 괜찮구요. 그 외에 사이트는 아주 보기쉽게 잘 정리가 되어있어 좋습니다.





특정 프로그램을 하나 선택하고 들어가보면 좌측에는 해당 방송에 대한 설명이 있고 중앙에는 플레이어, 우측에는 회차별로 잘 정리가 되어있기에 그냥 누르셔서 시청만 하시면 끝입니다. 무척 사용하기 편하게 되어있는게 마음에 드는 점이네요. 예능 다시보기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공지사항을 보시면 접속방법에 대해서도 힌트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티비국 사이트 바로가기 최신주소를 찾으시려면 구글에 검색을 하여 상단에 나오는 정보를 참고하거나 현재 주소는 tvgook41이므로 접속이 안될 시 뒤에 숫자를 하나씩 올려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