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라인게임 중에서 국민놀이를 스타크래프트라고 한다면 오프라인에서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고스톱인데요. 이제는 굳이 패를 꺼내고 동전을 나누지 않아도 될만큼 인터넷에서 선택해볼 수 있는 게임이 많습니다. 피망뉴맞고설치하기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릴테니 맞고를 즐기는 경우라면 한번 해보세요.




피망 사이트에 들어가면 상단 메뉴 중 게임쪽에서 고스톱 - 뉴맞고순으로 고르실 수 있습니다. 연령제한이 있고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성인이 회원가입을 해야하므로 이 점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피망 홈페이지는 이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뉴맞고 페이지로 이동되면 로고 우측에 있는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 시작하시면 됩니다.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유저가 게임을 하고 있네요. 5만명 가까이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원활한 운영이 되는 듯 합니다.





게임을 깔기 전에는 피망스타터를 다운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PC환경 탐색중이라는 문구가 나오면 하단에 보이는 셋업파일을 받아서 설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타터까지 받고 정리를 하시면 이렇게 설치프로그램을 받아서 피망뉴맞고설치하기 과정을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어디에 깔아야할지 경로를 정하고 시작페이지나 바로가기 등을 설정할지 확인한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댓글